SK텔레콤 ‘말로하는 AI요금안내서 서비스’ 운영
AICC 사업 활성화를 위한 SK텔레콤 MOU 체결
NUGU Bizcall 서비스 운영
ISO 27001(국제 표준정보보호 인증) 획득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획득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 획득
한국투자캐피탈 고객상담
채권관리시스템의 구축 및 제공 업무 신고
AICC based BPO Company로서의 Vision 선포
현대엘리베이터 요금상담
SK브로드밴드 개인정보 컨설팅
NH농협캐피탈 요금상담
금융상품 판매중개 • 대리업(대출모집인) 등록
비금융데이터를 이용한 신용평가 등급 예측에 관한 특허 취득
하나은행 고객상담
Marketing(광고 • 홍보) 업무 신고
사용자 Data분석을 통한 금융상품 추천에 관한 특허 취득
SK쉴더스 요금상담
베스트 고객센터 산업통상자원부 최우수상
ISMS 인증 취득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 인증
KB국민은행 고객상담
SK텔레콤 가입 심사
광주은행 요금상담
하나캐피탈 고객상담
SK미소금융재단 취약계층 자활지원 협약
고용노동부 서울서부지청 취업지원 협약
일 · 가정 양립 문화 조성 우수기업 국무총리 표창
삼천리 도시가스요금상담
SK텔레콤 유통망 모니터링
GWP 대한민국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Total Billing 대행서비스 업무 승인
SK E&S(부산도시가스) 요금상담
SK텔링크 고객상담
SK플래닛(11번가) 상품 모니터링
고용노동부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선정
SK E&S(코원에너지) 요금상담
하나카드 고객상담
SK브로드밴드 요금상담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업무 승인
사명 변경(에프엔유신용정보㈜)
에스엠데이타㈜ 합병
청구서 출력 · 발송 대행 업무 승인
SK그룹 편입(글로벌신용정보㈜ 출범)
SK텔레콤 요금상담
코오롱신용정보㈜ 설립 및 채권추심업 · 신용조사업 허가
안녕하십니까? 대표이사 장혁준입니다.
우리회사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F&U신용정보는 SK텔레콤 미납통신 요금관리를 시작으로, 컨택센터·마케팅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Total BPO 서비스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또한, 20년 이상 쌓아온 고객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상담 Quality를 최고 수준으로 향상시켰으며,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진정성 있는 업무 수행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는 Chat-bot·Voice-bot과 같은 비대면 채널을 이용한 소통을 일상적으로 하며,
음성인식·음성합성 등의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전환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F&U신용정보는 급변하는 디지털 트렌드의 선두에 서기 위해, AI(인공지능) 기반의 혁신 기술을 도입하고
사람과 기술이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려 합니다.
‘AI와 컨택센터의 융합’이라는 큰 변화와 함께 새로운 비전을 선언하고 변화와 성장을 이룰 것입니다.
그 첫 걸음으로, Market Top 수준의 AI 컨택센터 구축을 통해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AI와 데이터를 결합하여 보다 정교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글로벌 Tech 기업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혁신적인 AI 플랫폼을 제공하겠습니다.
F&U신용정보는 SK경영의 궁극적 목적인 이해관계자의 행복을 최고의 기업가치로 두고
지속가능경영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며, 고객에게 신뢰를 받고 사회에 기여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U신용정보㈜ 대표이사
장 혁 준